어쩌면 우연이야말로 인공지능 같은 정답 기계가 맹위를 떨치는 세상에서 인간만이 누릴 수 있는 극적인 기회일지 모른다.
한국수자원공사는 행정 절차가 단축돼 사업 추진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했다.4배인 710만㎡ 규모의 반도체 클러스터다.
정부는 팔당댐의 여유량(8만㎥/일)과 동탄·오산지역 하수재이용수 대체물량(12만㎥/일)을 활용할 방침이다.한국수자원공사용인 첨단시스템반도체 국가첨단산업단지 용수공급사업이 공공기관 예비타당성조사(예타) 면제 대상으로 확정됐다고 환경부가 28일 밝혔다.먼저 1단계는 2031년까지 하루 20만㎥의 용수를 공급하는 계획으로.
환경부와 한국수자원공사에 따르면 경기 용인시 남사읍 일원에 조성되는 용인 반도체 국가산단은 여의도 면적의 2.환경부 소속기관인 한강홍수통제소와 한국수력원자력에서 실증 운영을 통해 용인 국가산단에 공급 가능한 물량을 확인할 계획이다.
기본·실시설계 등 후속조치를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전날 밤 입국 후 첫 공식 일정이다.나중에 자료를 보니 197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북한이 남한보다 경제력에서 앞서 있었다.
북한에선 김일성대를 나온 엘리트라고 했다.미대 진학에 대해 부모의 반대가 워낙 심했다.
그 사람은 굉장히 당황스러워하며 제대로 대답하지 못했다.[중앙포토] 고석규 전 목포대 총장은 한국학호남진흥원이 펴낸 『호남학산책』에 이런 글을 남겼다.